EVERYTHING ABOUT 지방이식

Everything about 지방이식

Everything about 지방이식

Blog Article

아울러, 지방이식을 받으시고 나서 가장 조심해야 되는 것은 아무래도 이식부위가 눌려 그 부분만 함몰이 생기는 등이 존재하므로 수면을 취할 때는 너무 뒤척이거나 엎드려 자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을 해봐도 그다지 변하지 않는 체지방 떄문에 고민고민 끝에 내원해 주십니다.

피하지방은 표층과 심층 지방으로 나뉘며, 부위에 따라 표층과 심층지방의 분포가 다르므로 이에 따라 제거할 지방층도 달라지게 됩니다.

수술 후에는 적절한 사후 관리가 중요합니다. 수술 부위에 대한 압박복 착용이 권장되며, 이는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고 부종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술 후 압박복의 조이는 힘 때문에 불편함이 느껴져 착용을 꺼리시는 분들이 있는데

 지방이식 부작용 중에 가장 관심을 많이 가지시는 것이 석회화인데, 석회화란 말 그대로 돌처럼 딱딱한 상태로 변성되는 것입니다. 이식된 지방 중 일부가 괴사되면서 지방이식 세포 내에 있던 칼슘이 침착되어 석회화가 진행될 수 있는데, 지방이식 의외로 석회화 자체는 큰 문제가 아닙니다. 건강에 해로운 것은 줄기세포 지방이식 아니라는 의미입니다.

이 시기에는 무리한 활동을 피하고, 지방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지방 흡입 수술 후 발생하는 혈전증, 지방 색전증으로 인해 사망에 이를 수 있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또한 의학적인 검사로 확인할 수 있는 석회화와는 다르게 객관적인 기준이 없다보니, 과생착에 대해서는 의견이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 급격한 체중 변화 – 다이어트로 지방이 빠지면 이식된 지방도 줄어들 수 있음

 이식지방은 대부분 엉덩이나 허벅지, 복부에서 추출하기 때문에 얼굴의 줄기세포 지방이식 지방과는 특징이 다르고, 생착률을 높이기 위해 여러가지 전처리를 하는 경우도 많아서, 이식 후에는 이식된 지방이 만져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 기존 지방 이식보다 더욱 미세한 지방을 주입하여 생착률을 극대화하는 기법

특히 제대로 된 복부 지방흡입을 한 후 압박복을 입고 나면 바지가 더 지방이식 헐렁헐렁해지죠.

Report this page